티스토리 뷰





방미 나이 제주도집 200억 성형 결혼 부동산 재테크 비법


가수 방미의 재테크 성공비결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방미는 '마이웨이'에 출연해 200억대의 자산가가 되기까지 치열하게 노력했던 본인의 삶과 재태크 비법을 이야기 했습니다. 


가수 방미는 80년대에 다수의 곡들을 히트시키며 가수로서 톱스타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이후 1990년대에 갑자기 미국으로 떠나게 되면서 수많은 추측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200억대의 자산가로 화려하게 대중들에게 나타난 방미는 그간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지금의 부를 이룬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미는 방송에서 본인의 아픈 손가락을 공개했습니다. 미국에서 악세사리 사업을 시작한 방미는 손가락이 휠 정도로 치열하게 고생을 했던것이었습니다. 방미는 이어 본인의 자산을 이룬 비결에 대해서 " 다른사람들이 추측하는 것처럼 부동산매매로 돈을 번것이 아니다" 라며 의혹들을 일축했습니다.


이어 " 남들 쉬고 놀 시간에 가게와 집만 반복해서 다니며 열심히 일했고 절약해서 이룬 결과다" 라며 속내를 들어냈습니다. 방미는 최근 5년간 어려운 시기를 보냈다고 하는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1인미디어 시장에 도전장을 낸것인데 그녀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듯 합니다.






방미는 1960년생으로 결혼은 하지 않았고 아직 미혼 입니다. 40대때부터 미국 뉴욕에서 생활해 미국이 제2의 고향처럼 느껴진다는 방미는 외롭고 힘들어서 요가를 많이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때 요가에 너무 빠져 자격증까지 땄다고 하네요.


방미는 방속복귀이후 성형설이 떠도는 것을 안타까워했습니다. 방미는 " 남들이 방송을 보고 성형을 했느니 양악을 했느니 말들이 많다. 그런데 다 내 코고 내 눈이고 내 얼굴이다" 라며 성형설을 부인했습니다. 





방미가 정착한 제주도의 집은 아름다움 자연풍광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숲으로 둘러쌓인 방미의 집은 방미의 고단한 삶을 위로하듯 아름다운 풍경과 신선한 공기를 매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방미는 현재 제주도에서 요가관련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동산 재벌답게 제주도 부동산을 돌아다니며 자리를 알아보고 관련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방미는 방송에서 부동산을 알아볼때 주변을 활용하는 팁 등에대해서도 아낌없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