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은수 나이 키 몸매 결혼해듀오 모델 현지에서 먹힐까


배우 서은수가 tvN에서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로 시청자들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는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과 배우 김강우, 개그맨 허경환, 배우 서은수가 함께 할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섭외 초기에 언뜻보면 낯선 조합이기도 해서 팀워크가 괜찮을까 걱정을 했었다고 합니다. 제작진의 우려와 달리 출연자들은 중국에서 24시간 함께하며 최고의 팀워크를 뽐냈다고 합니다. 이들은 옷을 단체로 맞춰 입으며 단체사진도 찍고 파이팅도 외치며 이번 촬영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은 한국식 중화요리로 중국 본토의 중화요리에 도전을 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촬영에서는 배우 서은수가 함께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서은수는 얼마전 SBS의 런닝맨 촬영에 함께하며 열정적으로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초보답지 않은 예능감과 프로그램에 쉽게 녹아드는 모습이 이번 캐스팅에서 주요했다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박카스 광고 장면박카스 광고 장면


배우 서은수의 본명은 이정민이며 이름이 너무 흔해서 소속사 대표가 예명을 지어줬다고 합니다. 서은수는 박카스 광고에 수수하고 밝은 모습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텔레마케터 역으로 출연했던 서은수는 본인이 쓰는 헤드셋을 직접 챙겨와 소품으로 활용하여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에게 극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1994년생인 서은수는 키가 173cm라고 합니다.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결혼해 듀오' 모델로도 활동을 했었습니다. 어릴적 배우를 꿈꾸어 왔지만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혀 무용을 전공하게 되었고 이후 부모님을 설득해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서은수는 한예종에 입학한 이후 각종 아르바이트를 해가며 배우를 꿈꿔왔고 박카스 광고를 시작으로 연예계에 발을 딛게 되었습니다.


배우 서은수가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된 '현지에서 먹힐까' 는 9월8일 토요일에 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배우 서은수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