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민 담배짤 논란 어이없지만 이해시켜드립니다. 진실은 ?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새로 투입된이후 분위기가 확바뀌었습니다. 전소민의 특유의 해맑은 모습과 과감한 4차원 드립으로 죽어가던 런닝맨을 인공호흡시켜 살려내게 됩니다.


전소민의 숙적 이광수가 "담배줄께" 라는 드립으로 순식간에 전소민을 애연가로 만들기도 했는데 전소민이 당황하고 받아치는 모습에서 시청자들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19금 드립, 담배드립 ,러브라인, 등 전소민은 런닝맨에서 여러 캐릭터를 잘 소화내며 활기를 불어넣어주고 있습니다.


이광수의 담배드립으로 아는형님에서 김희철이 따라서 담배드립을 치기도 했습니다. 런닝맨에서 전소민의 활약이 두드러 지면서 ' 전소민 담배짤 '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붙게 되었는데 사실은 전소민이 아닌 아이오아이의 전소미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김세정과 함께 출연한 전소미가 뭔가에 삐져 잔뜩 토라지게 되었는데 이때 입을 가릴때 담배를 피는 듯한 장면이 캡처가 되면서 인터넷 커뮤니티에 돌게 됩니다. 


그래서 전소미 담배짤이라는게 생겼는데 전소미와 전소민의 이름이 비슷하고 전소민과 관련된 담배드립이 많다보니 '전소민 담배짤' 로 이름지어진 것이었습니다. 


아이오아이의 전소미는 2001년생으로 미성년자이기에 담배를 무는 듯한 장면은 잠깐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담배짤은 솔직히 어느 순간을 그럴듯하게 캡처해서 연관지은거라 너무 억지스러워 '전소미 담배' 얘기는 금방 사그라들었습니다.





배우 전소민은 1986년생으로 33살입니다. 이광수의 드립으로 담배 이미지가 붙어버린 전소민은 예능 천재답게 그것도 캐릭터로 소화해내며 웃음코드를 만들어 냈습니다. 


런닝맨 제2의 전성기를 만들어내고 있는 전소민이 앞으로 어떤활약을 이어갈지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