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스틴강 나혼자 산다 헨리 셰프 겸 모델 몸매 나이 두니아


오스틴강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그의 화려하고 독특한 이력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MBC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헨리의 지인으로 출연하게 된 오스틴강은  '마스터 셰프 코리아4' 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선보인바 있습니다.


오스틴 강은 큰키와 탄탄한 몸매 남성미 넘치는 얼굴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모델일 뿐만 아니라 셰프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스틴 강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16살째 초콜릿CF를 시작으로 연기수업도 받은적이 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하지만 학생신분이어서 연기공부는 오랫동안 이어지진 않았고 운동을 좋아해 수구선수로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본인의 적성을 찾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했던 오스틴 강은 도전해보지 않았던 요리에 흥미를 갖게 되고 그렇게 셰프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멘즈헬스 사진멘즈헬스 사진


수구를 통해 가꿔왔던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모델일을 하게 되었으며 각종 화보촬영도 했다고 합니다. '멘즈헬스'에 공개되었던 오스틴강의 조각같은 몸매는 한동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오스틴강은 나혼자 산다에서 헨리의 절친으로 출연하게 되었는데 운동경험이 많은 오스틴강이 헨리의 헬스 도우미를 자처하고 나섰습니다. 오스틴강과 헨리는 친구 사이지만 헬스를 하며 서로간에 견제를 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오스틴 강을 본 시청자들은 어디선가 본듯한 느낌을 지울수 없었는데 MBC에서 방송중인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에 출연했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나래는 오스틴강을 보고 감탄을 금하지 못했고 금방 사랑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1990년생인 오스틴강은 모델과 셰프의 영역을 넘어 앞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것으로 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