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주호 딸 나은 4개국어 아내 인스타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박주호의 가족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슈돌에서는 축구선수 박주호와 그의 딸 나은이 아들 건후 그리고 미모의 아내가 출연해 사랑스러운 가족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울산 현대 축구단 소속인 축구선수 박주호는 과거에 스위스 구단에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선수입니다. 스위스의 명문 클럽인 FC바젤에서 활약을 펼쳤던 박주호는 선수시절 구단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지금의 아내 안나 를 만나게 되었고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장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장면


박주호는 슈돌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 아내가 아는 사람 하나도 없는 낯선 이국땅에 와서 살림과 육아로 힘들어하고 있다. 그런 아내에게 자유를 주고 싶어서 내가 슈퍼맨으로 변신하게 되었다" 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밝혔습니다.


박주호의 아내 안나는 박주호의 경기를 응원하고자 축구경기장을 찾았다가 언론에 포착되어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안나가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기 때문입니다. 이후 박주호의 아내 안나 인스타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들고 있는 중입니다.






안나를 꼭 빼닮아 인형같은 외모를 지닌 나은이는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습니다. 커다란 눈망울과 치명적인 애교는 많은 시청자들을 TV앞으로 불러모았습니다.


나은이는 아침에 일어남과 동시에 동생 건후에게 뽀뽀를 하면서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고 애교스런 행동으로 엄마와 아빠를 일어나게 하는 등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은이는 또래 어린이들보다 뛰어난 언어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총명함을 보여주었는데 엄마 안나의 영향으로 한국어,독일어,영어,스페인어 등 4개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엄마 안나는 6개국어를 구사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아마도 엄마의 영향이 큰것 같다고 보는 이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