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커' 이상혁 선수'페이커' 이상혁 선수


아시안게임 롤 중계 e스포츠 중계 일정 롤 페이커 금메달?


과연 공중파 방송에서 게임을 방송을 해줄것인가. 아시안게에서 롤 종목이 체택됨에 따라 네티즌들은 사상최초로 공중파에서 롤게임이 방송이 될지 여부에 많은 관심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2018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 게임에서 역사상 처음으로 e스포츠가 채택이 됨에 따라 전세계의 게임팬들이 흥미진진하게 지켜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27일 오후 2시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의 예선경기가 시작되는데 세계 최강 페이커 이상혁이 어떠한 플레이를 보여줄지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은 베트남과의 첫경기를 시작으로 중국과 카자흐스탄과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KBS는 지상파에서는 사상처음으로 e스포츠 8강 예선을 중계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e스포츠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리그오레전드의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가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여부가 최대의 관심사입니다.


이번 e스포츠 중계는 성승헌 게임캐스터와 이현우 고인규 게임해설가가 중계를 할 예정인데 성승헌 게임캐스터는 게임중계를 정말 맛깔나게 하기로 소문난 캐스터입니다. 또한 이현우과 고인규는 1세대 롤과 스타크래프트 플레이어로 게임 매니아들에게 인지도가 있는 게임해설가입니다.





이번 롤 대표팀에는 '스코어' 고동빈, '페이커' 이상혁, '기인' 김기인, '룰러' 박재혁, '코어장전' 조용인, '피넛' 한왕호 가 명단에 올라있으며 사상최초의 e스포츠 올림픽 입성인 만큼 과연 게임강국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딸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롤의 대표선수인 페이커 이상혁은 "현재 우리 팀워크는 아주 좋은 상태다 좋은 결과를 보여줄수 있을거 같다 " 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