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미 인스타그램에이미 인스타그램


에이미 인스타 근황 90kg 살 나이 결혼 프로포폴


각종 사건 사고로 국내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있는 에이미의 충격적인 근황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이미는 프로포폴과 졸피뎀 투약혐의로 재판을 받는 등 각종 사회적 문제를 일으켜 방송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는데 최근 부쩍 살이 오른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에이미는 본인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얼굴과 몸매 사진을 과감하게 드러냈습니다. 이어 " 살 엄청 찌움. 같이 한번 빼보자" 라고 쓰기도 했습니다.





에이미는 본인의 인스타에 '90kg' '셀프실험' 라고 해시태그를 넣어 현재 몸무게가 90kg가량인걸 추측하게 했습니다. 셀프실험이라는 해시태그에 대해서 네티즌들은 "다이어트 실험인가?" "화장품 실험?" 이라고 추측을 하기도 했습니다.


에이미의 인스타에서는 과거보다 살짝 통통해진 얼굴과 금발의 단발머리를 하고 있었는데 예전 방송시절보다 살이 더 쪄있음을 짐작케 했습니다. 또한 본인의 다리와 엉덩이 라인을 가감없이 드러내기도 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방송인 에이미는 한때 애교있고 밝은 모습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한바 있으나 2012년 프로포폴 투약 사건으로 징역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집행유예 기간중 졸피뎀을 투약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벌금500만원을 선고받고 강제출국을 당하게 되어 미국에서 현재 체류중입니다.






에이미는 남동생의 결혼식때문에 한시적으로 한국에 체류한적이 있고 현재는 미국에 있으면서 여러 활동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 또한 에이미가 화장품사업에 진출하게 되면서 본인의 몸으로 지방분해 효과등을 연구하고 테스트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이미는 본인의 살찐 모습에 대해서 "살짝 부끄러운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긍정적인 변화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으며 에이미는 건강상 전혀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에이미는 1982년생으로 현재 37살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번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다시 연예계로 복귀하려는거 아니냐" "혹시 홈쇼핑 준비중?" "본인이 체중감량해서 그걸로 사업하려나 보다" 라며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