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수주 키 몸매 나이 남자친구 잭 워터랏 지드래곤 라디오 스타


대한민국이 낳은 세계적인 탑모델 수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각종 에피소드를 쏟아냈다고 합니다. 29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는 모델 수주와 배우 배두나,가수 이기찬, 스테파니 리 가 출연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모델을 손꼽으라고 하면 한혜진, 이현이, 장윤주 등을 먼저 얘기하겠지만 사실 모델 수주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주는 1985년생으로 올해 34살이며 키는 177cm 입니다. 늘씬하게 뻗은 팔다리와 황금비율 몸매로 런웨이에서 사랑받는 모델입니다.





한때 GD와의 친분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데뷔한지 2년만에 세계 4대컬렉션이라고 불리는 뉴욕과 런던, 파리,밀라노 런웨이를 섭렵한 명실상부한 탑모델입니다. 사실 수주는 금발로 탈색한 이후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기 시작했는데 그 이후 계속 금발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주의 얼굴과 피부톤이 금발과 잘 어울리다보니 "몸매관리보다 금발관리에 더 신경을 쓴다" 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달에 한번씩 꾸준히 염색을 하고 있으며 두피가 상하지 않도록 두피관리도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특히 미국에는 금발 담당 컬러리스트라는 직업이 존재하기도 한다는 말에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감출수 없었습니다. 첫 금발을 했을때 비용이 무려 한달 집세와 맞먹었다는 후문입니다.


수주는 각종 패션뿐만아니라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시도로 늘 화제를 몰고 다녔는데 온몸에 페인팅을 했던 모습이나 진공 팩 퍼포먼스 등 새로운 무대를 위해 늘 노력했던 그녀의 활약상들이 공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수주는 지난 1월에 그녀의 약혼자 잿 워러탓과 찍은 키스사진과 약혼반지 사진을 본인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올려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수주의 남자친구 잭워터랏은 미국에서 유명한 사진작가로 화보촬영 분야에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수주는 본인의 이야기 뿐만 아니라 빅뱅의 지드래곤과 관련된 일화도 선보일 예정인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델 바바라 팔빈 에 대한 험담을 GD에게 했다는 얘기 등을 솔직담백하게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