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원희 삼겹살기계 통돌이오븐 도시어부 강경준 소확행


미운우리 새끼에서 임원희가 사용한 삼겹살 기계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명 '임원희삼겹살기계' 로 불리는 통돌이 오븐은 임원희가 사용하는 장면이 나가자 마자 구매하려는 이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합니다.


미운우리새끼 뿐만 아니라 다수의 방송에서 소개가 되었던 이 통돌이 오븐은 1인가구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본것처럼 내가 삼겹살을 이리저리 뒤적이지 않아 편리하고 연기로 인해 집안에 냄새가 베지 않아 1인가구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뚜겅을 닫아 삼겹살을 굽기 때문에 기름이 바깥에 튀지 않아 깨끗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 통돌이 오븐은 가스레인지 위에 올려두고 가만히 기다리면 냄비가 자동으로 돌아가면서 조리를 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신경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방송을 지켜본 모벤져스 어머님들도 "너무 편하고 좋겠다" 며 눈을 번쩍이기도 했습니다. 이 통돌이 오븐은 채널A 프로그램인 도시어부에서 사용이 되기도 했으며 동상이몽 시즌2 에서 강경준이 사용해 당시 완판이 되기도 했습니다.


'짠희' 라 불리는 임원희가 집에서 삼겹살을 구우며 소확행을 누리는 모습에서 시청자들은 왠지모를 짠함과 연민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SBS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SBS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모벤져스 어머님들과 신동엽, 서장훈의 시선까지 빼앗아 버린 이 임원히 삼겹살기계는 방송직후 PPL이 아니냐는 의심도 받긴 했지만 임원희가 혼자 사는 1인가구인 만큼 임원희에게는 꼭 필요한 주방기구인건 틀림없습니다.


임원희처럼 혼자 사는 사람들이 늘면서 그들이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주방용품, 청소용품,생활용품들이 다양하게 개발되고 알려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