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수민 손동작 한수민 손동작


한수민 손동작 뜻 의미 패륜 손동작 비난 한수민 인스타 사과

 


연예인의 동작하나 말 한마디는 많은 대중들에게 영향을 끼칠수 있습니다. 특히 청소년들에게는 막대한 영향을 끼칠수 있기에 조금더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합니다.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본인의 SNS에서 패륜을 의미하는 손동작으로 여론에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한수민의 손동작의 의미는 보통 "확실하다." "약속한다" 등의 의미로 쓰이지만 원뜻은 "내가 하는 말이 거짓말이면 우리 엄마는 X녀다" 라는 패륜적 의미입니다.




한수민 인스타그램 사과문한수민 인스타그램 사과문


한수민의 패륜드립 손동작이 논란이 되며 각종 커뮤니티에 퍼져나가자 공인으로 적절치 못하다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수민은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본인의 SNS를 통해 사과의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수민은 본인의 SNS에 "지난번 라이브 방송중에 제가 적절치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서 불편해 하시는거 같다. 정말 죄송하고 앞으로는 그런일이 없도록 하겠다. 다시한번 사과 말씀 드린다" 라고 정중하게 사과를 했습니다.





한수민은 명문대 의대를 졸업한 의사이며 유명 개그맨의 아내입니다. 현재는 박명수 한수민 부부가 같이 '아내의 맛' 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중이기도 합니다. 한수민은 어엿한 공인이기 때문에 행동하나 말 한마디에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수민의 패륜 손동작으로 인해 많은 네티즌들은 한수민의 방송 하차를 외치고 있고 이때문에 '아내의 맛' 제작진 측은 한수민은 더이상 출연하지 않는다며 공식입장까지 내놓아야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