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나은 성형 전후 코 다이어트


에이핑크가 복귀한 가운데 손나은의 성형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7월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7번째 앨범 '원&식스' 컴백 쇼케이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에이핑크의 컴백 쇼케이스에서 손나은의 외모에 많은 분들이 집중을 하게되었습니다. 지난달부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성형설이 제기 되었기 때문입니다. 


손나은은 유명 화장품 업체 의 행사장에 참석한 것을 시작으로 아는형님 등 예능프로그램에도 얼굴을 비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때마다 달라진 분위기에 '성형 한거 아니냐' 는 의혹을 제기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예전보다 강렬한 메이크업때문인지 몰라도 좀더 또렷해진 눈매와 코를 비롯해서  전체적인 이미지가 예전의 이미지와 조금 달라보인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앨범컨셉과 메이크업 방식 때문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다이어트로 이목구비가 뚜렷해진거 같다고도 합니다.

손나은이 소속된 에이핑크는 뛰어난 가창력과 멤버들의 개성으로 타이틀곡 '1도없어' 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손나은 성형설과 무관하게 에이핑크는 타이틀곡 '1도 없어' 로 벅스뮤직,소리바다, 멜론,지니,올레뮤직 등 각종 음악차트에서 순위권에 들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아이돌룸' '인생술집' '수요미식회'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되면 더욱더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손나은의 외모가 이전과 다르다는 네티즌 의견도 있지만 설사 손나은이 성형을 해다고 하더라도 그게 뭐가 문제냐고 의문을 제기하는 네티즌들도 많습니다. 


걸그룹 8년차에 접어드는 에이핑크의 컴백을 통해 손나은의 성형유무가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그녀의 매력은 변함이 없음이 분명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