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명 조폭 그것이 알고싶다 은수미


'그것이 알고 싶다 ' 를 통해 방송된 내용으로 인해 정치인 이재명이 큰 위기에 봉착했습니다. 과거 욕설,불륜 파문으로 홍역을 치뤘던것과 다르게 이번 조폭연관설은 꽤나 큰 타격으로 다가올것으로 보입니다. 


김성태 자유 한국당 원내대표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국제마피아라는 조폭과의 연루설을 지적했습니다. 민주당으로써도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조폭연루설로 곤혹을 치루게 될 전망입니다.





정치인은 조직과 자금을 가진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접촉당하고 유혹을 당할수밖에 없습니다. 드루킹역시 자금과 조직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김경수와 노회찬에게 접금할수 있었던 것입니다. 과거 성남시장인 이재명과 현재 성남시장인 은수미 역시

주변관리를 잘못하여 현재 이런 구설에 오르게 되었다는 평이 많습니다.





현재 이재명 도지사의 사퇴 청원이 10만명을 넘고 있습니다. 이재명 도지사는 담당PD에게 수차례 문자를 보내와 본인은 조폭의 배후가 아니며 공정하고 중립적인 보도를 부탁한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재명 도지사로써는 도시자 취임이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런 의혹들이 제기되어 상당히 곤혹스러운 상태입니다. 본인의 페이스북에도 글을 남겨 이재명 죽이기가 시작되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종북과 ,패륜, 불륜에 이어 이제는 조폭연루설까지 제기 되고 있어 그 배후가 누구냐고 되묻고 있습니다.





수십년간 인권변호사로 활동한 이재명 도지사는 연간 수백건의 사건을 처리하는데

이에 직간접적으로 마주친 사람은 셀수도 없다며 코마트레이드 이대표와의 연관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대표 나름대로 억울한 부분이 많은것 같아 정정보도 청구와 반론보도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이후 이재명,은수미,국제마피아,코마트레이드 이준석등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몰고 왔지만 확인되지 않은 부분으로 다치는 사람은 없어야 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재명 조폭 연루설이 퍼지며 과거 영화  '아수라' 도 새삼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상 나오는 안남시은실장 등이 현재 벌어지는 일들과 흡사해 정보를 듣고  시나리오로 쓴게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이재명 도지사는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이후 '거대 기득권의 이재명 죽이기' 라며 방대한 양의 반박문을 페이스북에 올린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