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듀스48 이가은 나이 몸매


프로듀스48 이가은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점차 증폭되고 있습니다. 과거 걸그룹 애프터 스쿨 멤버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이가은은 1994년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 169cm의 늘씬한 몸매와 섹시하고 개성있는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7월 20일 방송된 프로듀스 48 포지션 평가에서 이가은은 댄스 포지션의 ' side to side' 를 선택하였고 2등 안유진역시 댄스 포지션의 'sorry not sorry' 를 선택했습니다.





이가은이 속해 있는 댄스 포지션 'side to side' 팀에서는 팀내 센터 경쟁이 굉장히 치열했습니다. 이가은, 장원영 등 센터경험이 있는 연습생 뿐만 아니라 뛰어난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왕이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막판 센터 후보로는 이가은과 이시안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가은은 본인의 매력적인 부분을 잘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이 아쉬워 센터 지원을 했다고 말했는데 아쉽게도 센터는 이시안이 됐습니다.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이시안에 밀려난 이가은은 아쉬워 했고 결국 포지션 평가 결과 조 3위에 그쳐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가은은 순위 발표식 1위임에도 불안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일부 시청자들은 프로듀스48에 참가한 특정 소속사 연습생들의 출연분이 편파적이라고 지적하며 비난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위스플'이라 불리는 위에화,스톤뮤직,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는 이가은과 안유진,최예나,장원영등이 속해있는 상황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프로듀스48을 통해 본인의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있는 이가은.


앞으로 순위결정식에서 몇위를 할지 앞으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