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쌈디 전여친 자살 이유 나혼자 산다 


나혼자 산다를 통해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있는 쌈디의 근황이 화제입니다. 가식없고 털털한 모습으로 나혼자 산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 줄어든 성욕?에 관련해서도 순수하게 답변을 하는 모습이 이목을 끌었습니다.


쌈디의 근황을 보기위해 모바일로 쌈디를 검색하자 '쌈디 전여친 자살'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타나 깜날 놀라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을 해봤지만 별다른 내용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네티즌들의 추측으로는 직접 쓴 가사때문이 아니냐는 얘기들이 나오고 있지만 노래가사때문에 생긴건지 아니면 누가 악의적으로 만든 소문인지 팩트는 확인할수가 없었습니다.  


사실여부는 알수 없지만 노래가사로 인해 발생한 헤프닝 정도로 생각해야할것 같습니다.





쌈디의 본명은 정기석으로 자연스러운 부산사투리로 친근하게 다가오는 래퍼입니다. 별명은 싸이먼 도미닉 싸이먼 디(SIMON D) 라고도 합니다.


이센스와 함께 슈프림팀으로 오래 활동해 대중의 인기를 끌게 되었고

 AOMG의 공동 대표를 맡기도 했습니다. 





과거 홍대 여신 레이디 제인과의 공개연애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 현재는 서로를 응원하는 친구 관계로 남았다고 합니다. 


아직도 쌈디 전여친 하면 레이디 제인이 떠오르는게 현실인것 같습니다.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2년여만에 음악과 함께 방송복귀를 선언했는데 물욕,식욕,성욕이 부족한 3무의 삶을 살고 있다며 가감없이 모든걸 밝히기도 했습니다.


2005년 어드스피치의 1집 참여로 시작해 본인만의 독특한 랩과 가사로 사랑받고 있는 쌈디의 복귀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