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박민영 열애 결혼설 김비서가 왜그럴까


배우 박서준과 박민영이 드라마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호흡을 맞추고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최고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특급케미를 보여준 박서준과 박민영은 현재 열애중인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포츠 동아의 기사에 따르면 둘은 3년여간 열애중으로 오래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왔고 각자 방송활동에 집중하며 신중하게 만나왔다고 합니다.





드라마를 통해서 러브라인을 보여줬던 박서준과 박민영은 너무 연기가 달달해 실제로도 사귀는거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는 네티즌들이 꽤 많았습니다.


이에 너무 연기 호흡이 좋아 오해한것이라며 부인하던 이들이 실제로도 연인인걸로 알려지자 축하하면서도 깜짝 놀란 팬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둘의 열애설이 불거진데에는 SNS의 영향도 컸는데 각자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 커플 운동화와 모자가 발견되어 이미 열애설이 파다하게 퍼지게 되었습니다.


박민영의 소속사에서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면서 열애설을 부인해왔고 박서준의 소속사 역시 드라마에서 보여준 케미때문에 많은 분들이 오해하는것 같다며 일축했습니다.





26일 종영한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그룹부회장과 비서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들이 어떠한 관계를 유지해 나갈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건 당연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추측보다도 차분히 지켜보며 축복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