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현 거리노래방 쏭까페 수입 여자친구


BJ창현이 거리노래방 과 쏭까페 운영수입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인기 유튜버 10위안에 올라 있는 창현은 1985년생으로 큰키와 훤칠한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BJ창현은 유튜브 구독자 수가 100만명이 넘는 인기 유튜버로 많은 이들이 창현의 수입을 궁금해 하기도 합니다. 워낙 문의가 많다 보니 수익을 공개하기에 이르게 됩니다.





창현은 서교동에 본인의 까페를 차려 월 4,500만원의 수익을 얻었고 아프리카 TV별풍선으로 약 2천만원 가량의 수익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광고수입 2,500만원 그리고 유튜브 조회수 수입 1억정도를 수익으로 올린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절세라며 절세방법도 유튜브에 올리기도 했는데 세금을 내고 나면 12억원정도가 수중에 남는다고 하니 월1억정도 순수익을 올리는 셈입니다.




워낙 인기있는 유튜버다보니 BJ창현의 영상들을 불법으로 게재하는 SNS 들이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창현은 처음에 좋게 해결을 하려고 했지만 불법으로 영상을 올리는 일이 점차 늘자 법적대응을 하기도 했습니다.


창현은 거리노래방 영상제작을 위해 매달 1천만원의 제작비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이런 노력으로 탄생한 영상물을 마음대로 퍼가는 사람들에게 강력하게 경고를 하고 있습니다.





BJ창현은 과거 여자친구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현재는 여자친구 관련 얘기는 전혀 없다고 하네요. 개인 사생활이니 만큼 그 부분에 대해서는 가만히 지켜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창현은 거리노래방 컨텐츠에 현재 집중하고 있고 쏭까페 와 거리노래방 출신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구상중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