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현 여자친구 송하율 아는형님


7월28일 아는형님을 통해 김동현의 사랑꾼 이미지가 드러날 예정이다. 김동현은 1981년생으로 28전22승 4패1무 1무효 전적으로 대한민국의 UFC선수입니다.


김동현은 등장부터 강호동을 도발하며 분위기를 압도했고 이수근과 지코조차 김동현의 편에 서며 김동현의 승리를 예상했습니다.


김동현은 최근 방영된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2에서 여자친구 송하율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기도 했습니다.





김동현은 이런 이벤트가 처음이라 떨리고 설렌다며 긴장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벤트장소로 나온 송하율은 김동현이 준비한 마이크를 보며 '이거 뭐에요 대박' 이라며 환하게 미소짓기도 했습니다. 김동현은 노래를 불러줬고 여자친구 송하율은 눈물을 보이며 감동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자친구의 눈물을 본 김동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벤트를 해주거나 감동을 준 적이 없어서 본인이 많이 부족했다는걸 느꼈다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SNS에 공개한 사진에서는 여자친구 송하율과 전통 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오는 9월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전통혼례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에 출연 예정인 김동현은 본인을 강철남 으로 소개하며 날아오는 주먹을 두려워하지 않고 다 피할수 있다며 아는 형님 멤버들을 도발하기도 했습니다.


파이터로서 남자다운 모습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한여자만을 사랑한 사랑꾼의 모습도 보여줄 예정인데 예비신부와의 사연들을 공개하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지켜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10여년이라는 긴시간동안 연애를 해왔는데 본인이 격투기를 하건 예능을 하건 전혀 상관하지 않고 믿고 지지해 준다고 합니다. 종합격투기 선수인 김동현은 여자친구와 싸울때는 말로만? 싸운다며 절대 여자를 이길수는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