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VOD 자막

달빛별빛24 2018. 7. 31. 14:00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VOD 자막 


기다리고 기다리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가 오늘 31일 VOD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018년 최고의 흥행작으로써 무려 1120만 관객들을 모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하게된 마블의 작품으로 역대 최강 빌런이라 불라는 타노스와 전세계 히어로들과의 대결을 그린 영화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개봉이후 오역논란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볼때 영화의 흠과 내용을 이해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것은 바로 번역입니다.


번역은 단순이 영어를 한글로 변환하는게 아니라 영화의 배경이 되는 지역과 시대의 언어습관, 문화, 흐름 등을 모두 반영해야 제대로된 번역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의 인기보다 더 뜨거웠던 번역 오역 논란은 영화적 스토리와 후속작품에 대한 예고들을 훼손한 엄청난 실수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영화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로써는 이런 치명적인 오역에 대해 비난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이번 VOD 서비스에서는 개봉이후 끊임없이 제기됐던 오역들이 일부 수정된걸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오역수정과 더불어 더빙판과 부가영상 그리고 감독의 코멘터리도 추가로 확인할수가 있어 영화를 본 관객들도 재구매를 이어갈것으로 보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VOD 서비스는 현재 최고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과도 경쟁을 펼칠것으로 보입니다.  


VOD서비스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은 직접 자막을 확인하고 싶다며 기대를 한껏 드러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