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이조 맥라렌 슈퍼카 유튜브 bj


로이조가 국내에 단 한대뿐인 4억원대의 슈퍼카를 구입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로이조가 이번에 구매한 차량은 맥라렌 570s 스파이더로 국내에 단 한대 밖에 없다고 밝혔습니다.


로이조는 유튜브 영상에서 맥라렌에 너무 꽂혀 국내에 딱 한대만 있는 차량으로 풀옵션을 넣어 구매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까지 나간 스파이더 모델중 옵션이 가장 높은 차량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로이조의 본명은 조봉준으로 1989년생입니다. 160초반의 작은키지만 잘생긴외모와 뛰어난 게임실력 재미난 입담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유튜버 입니다.


아프리카 소속 BJ 로 주로 리그오브 레전드 (이하 롤) 게임을 플레이 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과거 꽤 긴 기간동안 BJ랭킹 1위를 유지했고 생방송을 할때면 시청자수가 수만명을 가볍게 넘기기도 했습니다.





불과 6~7년 전까지만 해도 버스비가 없어 걸어다닐정도로 힘겨운 시절을 겪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많은 시정자와 구독자들 덕에 슈퍼카를 구입할수 있었다고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자수성가형 BJ로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5년 아프리카 BJ 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차지하였으며 첫방송때 입었던 빨간패딩을 꺼내보이며 눈물을 흘려 많은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습니다.


2016년에는 갑작스럽게 20여일간 방송을 하지 않았는데 차후에 로이조는 그 이유를 밝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운동중 갑작스런 발작으로 인해서 쓰러지게 되었고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신체의 일부분이 마비증상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꾸준한 재활치료로 어느정도 회복이 되었고 다시 방송을 재게 하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