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으뜸 결혼 남편 힙업 몸매


인기 스포츠트레이너 심으뜸이 본인의 SNS를 통해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7월31일 그녀가 올린 SNS 내용에 따르면 9월1일 결혼을 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개적으로 결혼사실을 알리려니 쑥스럽고 만감이 교차한다고 밝혔으며 아직은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어 웨딩드레스입고 식장에 들어가야 실감이 나지 않겠냐며 기쁘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심으뜸의 남자친구는 피트니스 업계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 피트니스 회사를 운영하는 대표이며 대한피트니스전문가 협회 이사직을 맡고 있습니다. 


훨칠한 키와 수려한 외모로 심으뜸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데이트 2번만에 서로에게 반해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심으뜸은 올해 28살이며 예비신랑은 4살 많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년여간 한결같은 모습으로 심으뜸의 옆자리를 든든하게 지켜준 예비신랑은 마음이 따뜻하고 심으뜸을 위해 모든것을 아낌없이 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심으뜸은 예비신랑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항상 같이 산책하고, 떠들고, 같이 놀고 같이 먹고... 모든걸 함께 공유하고 행복한 앞으로의 미래를 그릴수 있는 나만의 짝이 생겼다며 가슴벅차고 행복한 속마음을 감추지 않고 표현했습니다.





심으뜸은 귀여운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트레이너중 한명이며 과거 출발드림팀에 출연한 이후 '엉짱녀' 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힙업과 엉짱녀 타이틀은 곧 심으뜸을 연상할정도로 많은 이들에게 강렬하게 각인이 되었으며 현재는 다이어트와 트레이닝을 주제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