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수희 이근희 열애 이혼 재혼 개밥남 인연


고수희와 이근희의 열애소식으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그동안 풍문으로만 들려왔던 둘의 열애설을 이번에 인정을 한것인데요. 개성있는 연기로 감초 역할을 도맡아온 고수희와 이근희의 열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수희는 1976년생으로 올해 42살입니다. 1999년 연극 '청춘예찬' 으로 데뷔 하였으며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개성있는 역할로 출연하여 색깔있는 연기파 배우로 손꼽힙니다. 





이근희는 고수희보다 16살이 많아 누리꾼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는데요. 개밥주는 남자에 같이 출연하며 친해지게 되었고 공통 관심사인 연기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누던 도중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고수희는 2009년 한차례 결혼을 한바 있습니다. 남편은 일반인이라 잘 알려져 있진 않지만 김희선과 같이 출연했던 예능에서 남편은 식당을 경영하고 한살 많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이때문에 고수희가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게 아니냐는 각종 루머들이 쏟아져 나왔는데 현재는 이혼을 한 상태이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고수희의 결혼에 대해서는 토크쇼를 통해 알려졌지만 이혼은 보도가 안되었기 때문에 이런 헤프닝이 발생한거 같습니다.


이근희 또한 1994년에 영화배우였던 유혜리와 결혼후 이혼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근희와 고수희는 둘다 한차례 아픔을 겪었기 때문에 누구보다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헤아려준다고 합니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두사람이 재혼을 할지는 아직까지는 미지수 이지만 서로에 대한 배려와 애정은 주변에서서 부러움을 살 정도라고 합니다. 늦은 나이에 결실을 맺은 만큼 인연의 끈이 잘 이어지도록 두분 사랑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