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철구 군대 나이 수입 PC방 아내 외질혜

김박사 달빛별빛24 2018.08.16 15:05




철구 군대 나이 수입 PC방 아내 외질혜

아프리카 BJ중 가장 성공한 사람중 하나를 꼽으라면 많은 분들이 BJ철구를 꼽을것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 BJ 대통이라 불리는 철구의 모든것을 정리해 볼까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군대와 수입 나이 등 다양한 부분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J철구는 본명 이예준으로 1989년생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철구의 아내는 유명 BJ외질혜 로 본명은 전지혜입니다. 철구의 아내는 1995년생이라고 합니다.





철구는 그만의 독특한 방송 컨셉으로 매니아층을 모으고 있는데요. 올해 나이가 30살인 만큼 팬든을 군대는 언제 가냐며 묻곤 했습니다.


나이가 있기때문에 더이상 군대를 미룰 수 없었던 철구는 2018년 드디어 군대를 간다고 하네요. BJ외질혜와 결혼후 딸을 낳아 기르고 있는 한집안의 가장이기 때문에 곧 군대를 가야할 현실에 철구는 가끔 힘겨운 심경을 내비치기도 했는데요.


다행인지 철구는 현역이 아니라 상근으로 출퇴근을 한다고 합니다. 얼마전 방송에서는 자기가 없더라도 방송 열심히 해야한다고 아내에게 말하는 영상이 올라와 지켜보는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고 합니다.





철구가 그동안 BJ활동을 하면서 월 수천만원의 수입을 올린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군대를 가게되면 수입이 없어져 아내와 딸이 걱정이 된다고 했는데요. 그 때문인지 철구는 본인의 이름을 딴 철구PC방을 오픈하기도 했습니다.


철구는 무리한 방송컨셉으로 여러번의 경고조치를 받기도 했고 심한경우  방송 정지를 당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정부에서도 심각성을 느껴 국정감사에서 인터넷BJ들과 인터넷생태계의 유해성에 대해서 논의가 되기도 했습니다.




BJ철구는 많은 이슈들을 만들어내는 유명 BJ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한때는 자극적인 방송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모아왔던 철구는 나이가 들면서인지 딸을 낳고 나서부터인지 아니면 방송정지를 의식해서인지 예전보다는 수위가 낮게 차분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