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현정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로 정상의 자리에 올랐던 고현정은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과 결혼 그리고 이혼하였는데 그 이후의 행보에서 좋지 않은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BS의 드라마 '리턴' 촬영도중 PD및 제작진에 대한 갑질 태도 논란에 휩싸이며 중도에 하차를 하기도 했던 고현정은 실내 흡연으로 또다시 대중들의 지탄을 받아야 했습니다.


당시 고현정은 드라마 리턴의 PD인 주동민 PD에게 발길질과 욕설을 했고 SBS측은 당시 현장에 있었던 스태프들의 진술을 확보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고현정 측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을 했습니다. 이 사건은 고현정의 중도하차로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기도 했습니다.





고현정이 모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을 하고 있을때 그의 강의를 들은 학생들은 안좋은 기억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지각을 너무 자주해 강의에 차질을 주었으며 학생들이랑 같이 가라오케에서 자주 술을 먹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충격적인것은 강의실에서 수업중 담배를 계속 태웠다는 것이었습니다. 학생의 말을 전해들은 학부모가 학교로 항의를 하기도 했으나 그냥 유야무야 넘어갔다는게 학생들의 주장이었습니다.





강의도중 찍한 사진에는 고현정이 강의실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사진이 버젓히 찍혀있어 대중들을 경악하게 했습니다. 매 수업시간마다 수차례 담배를 피웠고 항의에 아랑곳하지 않고 종강을 할때까지 담배 피우는 행동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고현정은 서울의 모 대학에서 연극학과의 교수로 임용되어 학생들을 가르친바 있습니다.





드라마 '리턴' PD 폭행 사건 및 갑질이라는 제작진과의 불미스러운 사건에이어 실내 강의실에서 수업중 담배를 피는 비상식적인 행동까지 이어지자 대중들은 실망의 눈초리를 보낼수밖에 없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이슈메이커로 거듭난 고현정이 향후 어떤 작품으로 대중들을 만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앞선 사건들에 대한 충분한 해명과 사과가 있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