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5일 SBS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신혜선이 출연한다는 시원한 소식입니다. 신혜선은 단아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사랑받는 배우인데요. 요새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에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혜선 뿐만 아니라 성동일, 마마무, 장도연 등이 출연할 예정인데 성동일은 런닝맨 멤버인 이광수와 영화 탐정에서 호흡을 맞춰 굉장히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혜선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 드라마가 화제가 되고 있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섭외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 런닝맨에 이어 미운우리새끼까지 출연하는것으로 알려져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예쁜외모와 살가운 태도로  모벤져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을 예정입니다.


성동일과 이광수는 절친 답게 서로 티격태격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인데 성동일을 상대로 이광수의 얌생이 행동이 또 나타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18년 곱창대란을 이끈 화사 역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습니다. 런닝맨 촬영 당시 화사의 생일이라 곱창케이크를 선물했다고 하는데요. 화사는 나혼자 산다에서 곱창산업의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 을 받기도 했는데 표창장에 이어 곱창 케이크도 선물 받게 되었습니다.


비글돌이라 불리는 마마무는 특유의 비글미와 활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마무는 문별,휘인,화사,솔라 로 이루어진 4인조 걸그룹으로 가창력깡패로 알려진 대표적인 걸그룹입니다.





출연진중 예능이 낯선 신혜선은 처음에는 긴장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미션시작후 뛰어난 적응력을 보이며 출연진과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신혜선은 1989년생으로 올해 서른살인데 극강의  동안외모로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신혜선은 동안 외모때문에 키가 작은것으로 오해를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신혜선의 키는 172cm 로 큰 키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