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 선샤인 이시아 이병헌 어머니 걸그룹 이력 해투


미스터 션샤인의 이시아가 해피투게더3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았습니다. '이병헌의 어머니' 역할로 등장해서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존재감을 과시했던 이시아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이후 수입이 늘었다며 이응복 감독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시선 강탈 대세 배우 특집에 출연한 이시아는 드라마속에서 시청자들의 눈물을 자아냈던 것과 달리 활발하고 발랄한 매력을 손보여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시아는 미스터 션샤인 출연에 얽힌 뒷이야기를 밝혔는데 원래는 1회에만 출연하기로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감독님이 배려를 해주셔서 2회분량으로 편집해 주셨다며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과거 회상 신에서 계속 등장을 하게되어 원래 출연료의 50%를 계속 받고 있다며 이응복 감독님께 특별히 감사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본인의 연기에 대해 좋은평가를 하기도 했는데 여러번 돌려보면서 볼때마다 눈물이 났다며 셀프 자랑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시아는 캐스팅 비화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영화 터널을 본 이응복 감독님이 이시아의 연기에 감명을 받아 먼저 연락을 주시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시아는 과거 걸그룹 활동이력이 있는데 당시에 '섹시 담당' 이었다고 밝혀 제작진과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시아는 1990년생으로 걸그룹 치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예명은 샤인이었으며 걸그룹 탈퇴이후 예명을 이시아로 변경하여 배우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정우성,이정재 소속사로 알려진 아티스트컴퍼니의 1호 배우라는 특이한 이력이 있는 이시아는 남자 연예인들의 대시도 꽤 많이 받아봤다고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