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비가일 혼혈 남편 나이 국적 근황 샘오취리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에 출연한 아비기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비가일은 '어서와 한국은' 에서 호스트로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과거 아비가일이 가족들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비가일은 과거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하던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 에서 샘 해밍턴,샘 오취리와 같이 출연한바 있습니다. 아비가일의 외모는 동양적인 느낌이 섞여 있어 혼혈이 아닌가 궁금해던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비가일은 혼혈 논란에 대해서 " 외가쪽이 한국분들과 관련되어 있는 부분들이 많다. 예전 IMF 때 한국사람들이 파라과이로 많이 이민을 왔는데 그 당시에 이모들이 한국사람들과 결혼을 했다. 그래서 사촌들이 전부 혼혈이다" 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습니다. 결론적으로 아비가일은 혼혈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어 아비가일은 "어릴때부터 이모들 사이에서 한국문화를 접해 한국으로 공부하러 왔는데 오히려 엄마가 한국문화에 빠져 엄마가 한국으로 귀화를 하게되었다" 고 한국에 대한 애정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아비가일은 1987년으로 한서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입니다. 예전에 남희석이 진행하던 '미녀들의 수다'에서 인형같이 예쁜 외모와 서구적인 몸매, 유창한 한국어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비가일은 현재 리포터와 뮤지컬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 얼마전 해피투게더에 샘 오취리와 함께 출연해 근황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샘오취리와 연애하는것 아니냐는 설들도 많았는데 샘오취리가 아비가일을 좋아했던 적은 잠시 있었는데 연애하거나 그런건 아니라고 합니다. 아비가일의 남자친구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