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또맘 남편 나이 인스타 실물 몸매


사진 출처 오또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httomom/


인스타그램 최고의 인플루언서 '오또맘'을 모르시는분들은 별로 없으실 겁니다. 운동하는 엄마로 팔로워수가 36만명을 넘어서는 화제의 인물인데요. 


오또맘은 운동하는 사진과 영상을 종종올려 많은 이들의 다이어트와 운동욕구를 자극하곤 합니다. 뿐만아니라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션으로 오또맘이 입은 옷과 악세사리는 금방 완판이 된다고 합니다.



오또맘의 본명은 정확히 알려져있지 않으며 나이는 30대 초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귀여운외모와 매칭이 되진 않지만 전업주부 5년차 유부녀라고 하는데요. 벌써 4살짜리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169cm의 늘씬한 키에 몸무게는 54kg정도 나간다고 하네요.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몸매때문인지 악플도 만고 시기와 질투의 시선을 보내는 분들도 많은데 그보다는 오또맘을 워너비로 삼는 팬들이 더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팬분들이 훨씬많다고 하네요.




오또맘은 본인의 몸매와 외모를 자랑하는 다른 sns유저와는 달리 사소한 질문에도 꼼꼼하게 장문으로 답변을 해주는것으로 유명합니다. 본인만의 식단관리방법, 다이어트 비법등을 자세하게 풀어내 이웃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처음 SNS를 운영할 당시 포토샵이나 아니다 갑론을박이 있었지만 동영상이 올라오면서 이런 논란은 바로 수그러 들었습니다.





오또맘의 남편이 누군지도 세간의 관심이 되었습니다. 오또맘의 남편은 프렌차이즈 요식업을 운영하는 대표님이라고 합니다. 자수성가형 사업가로 집에서 요리도 직접해주는 다정다감한 남편이라고 하네요.


남편분의 외모도 훈남으로 알려져 있는데 남편분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이들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냐며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최고의 인플루언서 오또맘.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한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매력적인 여성으로 실물또한 굉장한 미인이라고 합니다. 보통 인스타그램은 보정을 많이해서 올린다고들 하는데 오또맘은 그런 보정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또맘의 팔로워들은 처음 호기심에 오또맘의 사진과 일상을 보다가 팬이 되었다고들 하는데 누구나 그녀의 매력에 빠질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후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