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지민 25kg감량후기 다이어트 식단 남편반응


뮤지컬배우 홍지민이 달라진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지민은 최근 25kg 이상 감량에 성공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성공후 본인의 sns에 주변에서 못알아본다라고 자랑할 정도니 외모가 얼마나 확 바뀌었는지 알수 있습니다.


홍지민은 1973년생으로 남편 도성수 와의 사이에 자녀 2명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배우로 활약하며 그외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도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있습니다.





홍지민은 25kg 다이어트 감량전에는 가수 양혜승과 닮아 몇몇 사람들로부터 앨범은 언제 나오느냐 는 질문을 종종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고 있습니다.


홍지민은 먹은것보다 더 칼로리를 소비하는 방법으로 낮은 칼로리와 포만감이 높은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칼로리에 대한 이해였습니다.





24일에 방영된 '비디오스타'에  날씬한 모습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현재도 계속 체중관리 중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인스타 그램에 남편과의 사진을 종종올리는데 예전에는 연하랑 사느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지만 지금은 비슷해 보인다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남편도 홍지민의 다이어트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많은 도움을 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지금은 남편이 더 좋아한다는 반응입니다.





네티즌들은 '출산후 더 이뻐졌다' '날씬한 모습이 너무 이쁘다' 며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고 홍지민의 다이어트 성공에 축하를 하는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