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 임수향 차은우


웹툰 ' 내 ID는 강남미인' 이 차은우 임수향을 통해 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원작의 제목과 같이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으로 재탄생할 예정인데 얼굴천재 차은우와 섹시미녀 임수향이 어떻게 소화해 낼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임수향은 1990년생 차은우는 1997년생으로 임수향이 7살 많지만 동안 외모로 시청자들은 나이차를 못느낀다고 합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때 못생겨서 놀림을 받던 임수향이 성형수술을 통해 새 삶을 얻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데요. 임수향(미래)이 대학진학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르게 대학생활을 하며 겪게되는 내적갈등과 심정들을 담은 성장드라마라고 합니다.


7월2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제작발표회를 시작으로 드라마 돌풍을 예고 하고 있는데 최성범PD와 남자주인공 차은우 여자주인공 임수향 그리고 곽동연과 조우리 등이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웹툰이 드라마로 제작될때 가장많이 중요시 하는 부분이 바로 캐스팅입니다. 온라인상에서 가상 캐스팅으로 도경석역은 차은우가 강미래역은 임수향이 각각 언급됐었는데 웹툰캐릭터와 싱크로율이 100%라 모두들 깜짝 놀라다는 후문입니다.


웹툰과 100% 똑같은 싱크로율로 원작 웹툰을 좋아하는 팬들은 드라마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방영되길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차은우는 실제 별명도 '얼굴천재' 로 화려환 외모를 자랑하는 남자주인공 도경석 역을 맡은 것에대해 영광이라며 겸손함을 보였다고 합니다.


여주인공 역할인 임수향도 강미래와 높은 싱크로율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성형미인' 이라는 캐릭터가 여배우로서 독이 될수도 있지만 연기는 연기일 뿐이라며 흔쾌히 출연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