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현수 진짜사나이 빅토르안 우나리


빅토르안 안현수가 진짜사나이3 로 찾아올 예정입니다. 진짜사나이3 제작소식에 캐스팅이 누가됐는지 네티즌들이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MBC측 관계자는 확정된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안현수,강지환,매튜 도우마,펜타콘 홍석, 오윤아,김재화, 블랙핑크 리사, 신지 가 진짜사나이 3 멤버로 확정된걸로 밝혀졌다.





이중 안현수의 출연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깜짝 놀란 반응입니다. 1985년생인 안현수는 빙상협회와의 불화끝에 러시아로 귀화하여 빅토르 안이라는 이름을 쓰고 있으며 우나리와 결혼해 자녀가 1명 있습니다.


올해나이 34살이지만 아직 현역으로 뛰고 있는 선수이며 과거 동계올림픽, 세계선수권 등 굵직한 국제 경기에서 메달 제조기로 활약을 한 스타 선수 입니다. 한국의 쇼트트랙 발전에 큰 기여를 한 선수로써 빙상연맹과의 불화이후 러시아로 귀화해 러시아에서 코치겸 선수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2011년 러시아로 귀화환 안현수는 푸틴의 전폭적인 지지로 선수생활을 계속 이어갈수 있었으며 집과 차량등을 지원받아 훈련에만 열중할수 있었습니다. 


체력과 노련미, 기술, 경기운영능력, 시야 등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모든 부분에서 최정상급이라고 인정을 받는 선수로써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많은 기대를 모았으나 러시아 선수들의 약물중독 파문으로 안타깝게도 참가하지 못하게 됩니다.





파벌싸움의 희생양으로 알려져 있어 러시아로 귀화환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국제경기에 안현수가 나타날때면 많은 한국사람들이 응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과거 MBC휴먼 다큐 사랑에 빅토르 안과 그의 아내 우나리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걸스데이 혜리 닮은꼴로 유명한 우나리씨의 전폭적인 내조가 현재으 안현수 선수를 만들었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댓글